모유유산균 bnr17 효능 부작용 추천

모유유산균 bnr17 효능 부작용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모유유산균은 무엇인지 bnr17을 왜 많이들 찾는지 모유유산균 효능, 부작용 또 추천 해드리는 유산균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바로 설명 해드리도록 할게요.

모유유산균 bnr17

◆ 모유유산균이란?

산모의 모유에서 유산균을 찾아서 모유의 유익한 미생물을 따로 분리 한후에 배양 한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모유에서 좋은 균을 추출해서 인공적인 환경에서 증식시키는 유산균을 모유유산균이라고하고 그 모유유산균을 모유유산균 bnr17이라고 해요.

모유유산균의 확실한 명칭은 라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라고 하고요.

미국에서는 미국의 영양력 있는 원료 물질로 뽑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모유유산균 bnr17은 2018년도 체중 관리 원료상을 수상하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도 아주 많이 알려져 있다고하네요.

미국에서 인증하고 상받을 정도면 믿고 섭취 해도 되지 않을까요???

처음

모유유산균 효능

◆ 모유유산균 효능

일명 장내 미생물을 리모델링 한다고 하죠?

→ 내장지방,셀룰라이트 등 찌든살 제거!

일단 모유유산균 bnr17은 콜레스테롤 억제와 지방세포의 형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요.

주로 체내의 내장지방을(복부, 장기를 둘러싼 지방)을 줄려 준다고 해요.

비만예방 및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고요.

모유산균을 섭취 했을시에 체내의 탄수화물을 모아서 그렇게 모인 탄수화물들은 몸밖으로 배출된다고 하니 자동으로 체중 조절이 되겠죠?

즉, 음식 섭취시(탄수화물) 배속에서 탄수화물의 흡수를 방해 몸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활을 한다고해요.

→ 장내 건강!

역시 유산균은 장건강을 위해서 먹잖아요.

모유유산균 bnr17은 탄수화물을 배출 해주고 체징방 감소와 장건강에 탁월한 좋은 영향을 주는데요.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 해주면 우리몸의 탄수화물과 지방을 태워서 신잔대사를 활발하게 하면서 이런 현상으로 자연스럽게 체지방 건강 및 장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어떻게 믿냐??

한국인을 대상으로한 연구결과를 보면 무작위 남녀 대상을 두그룹으로 나눠서 한쪽은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 하고 반대쪽은 섭취를 않시키고 똑같은 식사를 했을때(평소 식습관 유지) 12주후에 체형변화,체중, 체질량지수,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등 을 비교한 결과,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한 그룹이 모든 부분에서 감소 했다는 결과가 나타 났다고 해요.

→ 면역력 증가 및 비만 세균 제거

모유유산균 bnr17 효능으로 면역력 증가가 있는데요.

모유유산균의 균중 하나인 락토바실러스류균은 먼역력을 향상시켜 설사, 변비, 알레르기 및 각종 염증성 장 질환을 예방 해준다고 해요.

또한 모유유산균 bnr17 효능으로 비만세균을 제거 해 주는데요. 비만 세균은 장내에서 비만을 유발하는 독소를 생성 하거든요, 잘못된 식습관, 음주와 스트레스등 장내 유해균의 비율이 15%이상이 되면 비만세균이 활발하게 활동한다고 해요. 여기서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 하게 되면 장내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증식을 도와서 비만 세균을 없애 준다고 하네요.

모유유산균 bnr17

◆ 부작용 및 섭취 방법

모유유산균 bnr17는 일단 유산균이죠? 균이기 때문에 온도가 높으면 균들이 죽을수 있어요. 그래서 온도에 민감하거든요 그래서 60도 이상의 온도에서 섭취하거나 보관하면 안좋거든요. 그래서 냉동보관을 해야해요.

그리고 부작용으로는 너무 지나친 섭취는 많은 균들이 한꺼번에 몸에 들어 옴으로써 설사 및 복통과 같은 증상을 유발하낟고 하니깐 권장량을 준수하여 섭취 해줘야 해요!

복통 설사! 꼭 기억하세요.

모유유산균 bnr17

◆ 제품 추천

제품 추천은 제품을 추천해주기 보다 어떤 제품을 구매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일단 제품에 bnr17이 표기 되어있냐고 제일 중요하다고 해요.

모유유산균 보다는 bnr17이 표기 되어 있냐를 꼭 확인 하시고요.

또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문구가 들어 가있냐 없냐를 확인 하신뒤에 구매하시면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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